본문 바로가기
신앙, 예화

소망이신 예수님

by Beaufort Korean 2024. 2. 4.

 

 

소망이신 예수님

 

영국의 런던에 에드워드 모트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는 고아와 같이 의지할 곳이라고는 아무데도 없었기에 어린 나이에 가구 공장에 들어가서 일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일을 끝마치고 나서도 그를 따뜻하게 반겨 줄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런던 거리를 이리저리 쏘다니기가 일쑤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모트는 한 교회에 무심코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깊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세상에 믿고 의지할 사람이 아무도 없는 줄 알았는데 말씀을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함께하심을 알게 된 것이었습니다. 그때부터 모트의 인생관이 달라졌습니다. 그는 주님을 위해서 열심히 일을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가구 공장의 직공에서 사장까지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베풀어 주신 사랑에 뜨거운 감격이 솟구쳤습니다. 성령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연필을 들고 적어내려 갔습니다. “이 몸의 소망 무엔가 우리 주 예수뿐일세. 우리 주 예수 밖에는 믿을 이 아주 없도다. 굳건한 반석이시니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부르고 또 부르며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인생의 끝이 하나님의 시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인간의 꾀를 가지고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흔들리지 않는 반석되신 예수 그리스도, 그분이 우리의 삶을 인도하십니다.

'신앙, 예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은 헌신입니다  (0) 2024.02.16
녹슬지 않는 소망  (0) 2024.02.11
하나님과 동행하는 믿음  (1) 2024.01.06
고난과 축복  (1) 2024.01.06
누구든지 새 사람이 될 수 있다  (1) 2024.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