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하나님께 투자하라
" …누구든지 하나님의 나라를 어린 아이와 같이 받들지 않는 자는 결단코 들어가지 못하리라…"-막 10:15. "너는 마음을 다하고 성품(性稟)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신6:5.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롬12:1.
아이젠하워는 대통령 취임 연설에서 다음과 같은 얘기를 했습니다. "저는 꼭 사고 싶은 젖소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늙은 젖소 주인에게 물었습니다. `이 젖소의 혈통은 어떻게 됩니까?' 그러자 젖소 주인은 모른다고 대답했습니다. 저는 또 물었습니다. `이 젖소한테서 일 년 동안에 얻을 수 있는 우유의 양은 얼마나 됩니까?' 그러자 젖소 주인은 잘 모르겠습니다.‘그렇지만 이 소는 정직한 소이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우유를 모두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 젖소와 같습니다. 저는 제가 가진 모든 것을 여러분께 드리겠습니다."
아이젠하워가 국민들에게 했던 이 약속을 우리가 하나님께 할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자신에게 있는 모든 것을 하나님과 하나님의 뜻을 위해 바치는 삶"은 진정 풍요로운 삶일 것입니다. "주님, 저희에게 있는 모든 것을 하나님과 하나님의 뜻을 위해 바칠 수 있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 당신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뜻을 위해 무엇을 드리고 계십니까? 할 수만 있다면 하나님을 위해 투자하라. 그리하면 상상할 수도 없는 소득으로 보상을 받을 것이다. [출처] 헌신에 대한 예화|작성자 치악산